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고객지원


A/S 신청 방법

관리자 2021-02-26 18:25:59 조회수 236

P&M Incorporated에서는 사용중 발생한 제품의 품질문제, 파손, 결함등에 대한 대응으로 C/S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중 발생한 문제에 대한 구술이나 Q&A 게시판을 통한 문의 등을 통하여 접수를 받고 빠른 시일 이내 대응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공기압 제품은 특성상 사용 조건이나 환경에 따라 제품의 수명이나 내구성이 크게 달라집니다. 

현재 발생하신 제품 문제의 원인을 파악하기 위하여, 제품의 사진이나 영상자료, 사용 조건, 주변 환경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주시면 문제 해결 및 원인파악에 큰 도움이 됩니다.


고장이라고 생각하시기 전에, 아래 내용을 우선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 기초적인 점검사항 내역 입니다.

1) 가동설비의 전원공급, 압축공기 공급상태는 이상이 없는지요? 

2) 액추에이터에 공급되는 압축공기는 정상적인 범위 내에서 공급되고 있는지요? (통상적인 경우, 1.5~7 kgf/㎠의 압력범위 내에서 작동합니다.)

3) 액추에이터에 공기를 주입하는 에어튜브, 피팅류의 누설은 없는지요?

4) 액추에이터에 공급되는 공기를 제어하는 Solenoid Valve는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요? 

    - 액추에이터에서 피팅을 제거한 후, Solenoid Valve를 수동으로 작동시켜 압축공기의 정상적인 배출여부를 검사합니다.

5) 운동부의 협착이나 간섭사항은 없는지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 바랍니다.



E-mail : pnm@protec21.co.kr

Office : 032-822-9183

Fax : 032-822-9182



최대한 신속한 답변을 드리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oving toward the world with the best technology, P&M Incorporated.


TOP